프랑스 그르노블/이스라엘 미그달 해멕, June 25, 2019 — Teledyne Technologies [NYSE: TDY]의 계열사이자 이미징 솔루션 분야 선도 기업인 Teledyne e2v와 스페셜티 파운드리 업체인 TowerJazz [Nasdaq: TSEM]는 초고해상도  검사와 하이 엔드 감시 및 현미경 검사용으로 설계된 Teledyne e2v Emerald™ 67M 이미지 센서가 출시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센서는 Teledyne e2v의 Emerald 제품 군으로 출시되었으며 일본 우오즈시 팹(300mm)에서 TowerJazz의 65nm 플랫폼과 세계 최소형 2.5µm 저 노이즈 글로벌 셔터 픽셀을 사용해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픽셀에는 독창적인 광 파이프 기술이 적용되어 뛰어난 각 반응(angular response)과 80dB 이상의 셔터 효율성을 초소형,  적은 노이즈 (one electron)로 제공한다. 이와 같은 독특한 픽셀 아키텍처는 훨씬 작은 결함을 탐지함으로써 제조 수율을 개선할 수 있는 최첨단 성능을 제공한다.Emerald 67M은 가로,세로 방향의 해상도가 8k인 정사각형 모양으로 제품 검사 시  어플리케이션에 따라서 이미지 영역의 95%를 활용할 수 있다. 또, 초고해상도이므로 대형 제품을 검사할 때 비전 시스템의 움직임을 최적화해 시스템의 복잡성을 줄이고 불안정성도 없앨 수 있다.  60fps 초고속과 30fps 고속 두 가지 스피드 등급으로 출시된다.라파엘 로메이(Rafael Romay) Teledyne e2v 프로페셔널 이미지 담당 부사장은 “Emerald 67M은 이와 같은 종류로서는 최초로 만들어진 센서이며 초고해상도와 빠른 스피드 덕에 검사용으로 매우 뛰어난 성능을 보인다. 또, Emerald 센서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많은 스마트한 요소를 공유하고 있으므로 비전 시스템에 적용하기가 훨씬 쉽다. TowerJazz의 뛰어난 기술 혁신 및 지원 덕에 제품 및 애플리케이션에 맞춰서 커스텀이 가능한 동급 최고의 솔루션을 시장에 내놓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TowerJazz의 CMOS 이미지 센서 사업부를 총괄하는 아비 스트럼(Avi Strum) 부사장은 “Teledyne e2v의 설계 및 공급망과 TowerJazz의 최첨단 65nm 공정이 합쳐져 다시 한 번 머신 비전 부문의 판도를 바꿀 센서를 내놓게 되었다. 이 센서를 함께 만들었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머신 비전 시장의 발전을 위해 Teledyne e2v와 계속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샘플 및 평가 키트 요청, 구체적 정보는 제품 웹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언론 연락처:
[email protected] | + 44 (0)1245 453607
TowerJazz 연락처:
Orit Shahar | +972-74-7377440 | [email protected]
편집자주:

Teledyne e2v
개요
Teledyne e2v는 Teledyne Imaging Group 산하 기업으로 다양한 혁신을 통해 헬스케어, 생명 과학, 우주, 운송, 방산 및 보안, 산업 시장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Teledyne e2v의 독특한 접근법은 고객의 시장 및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에 귀를 기울이고 혁신적인 표준형, 반맞춤형(Semi-Custom) 완전맞춤형(Full Custom)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사와 협력하여 시스템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e2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Imaging 개요
Teledyne Imaging은 Teledyne 브랜드를 구성하는 여러 첨단 기술 회사들의 집합체로 전자기 스펙트럼 분야 전반에 걸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의 전문지식과 수십 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세계적 수준의 센싱, 신호 생성, 프로세싱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개별 계열사는 우주항공, 방산, 지형 공간 측량, 머신비전 및 산업용 비전, 의료 및 생명과학, 반도체, MEM 기업들을 대상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teledyneimag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werJazz 개요
Tower Semiconductor Ltd. 와 Tower Semiconductor Ltd.의 자회사가 스페셜티 파운드리 업계의 글로벌 선두주자 TowerJazz라는 브랜드명으로 총괄 운영된다. TowerJazz는 소비재, 산업, 자동차, 의료, 항공, 방위 등 성장하는 시장에서 사용되는 차세대 집적회로(IC)를 제조한다. TowerJazz의 첨단 기술은 광범위한 맞춤형 공정 플랫폼으로 구성되며 이 플랫폼에는 SiGe, BiCMOS, 혼합신호/CMOS, RF CMOS, CMOS 이미지 센서, 통합 전력관리(BCD and 700V), MEMS 등이 포함된다. TowerJazz는 빠르고 정확한 설계 사이클을 갖추기 위한 세계 최고의 설계 능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역량 확장이 필요한 종합반도체업체(IDM)와 팹리스 업체에 이동 최적화(Transfer Optimization) 및 개발 프로세스 서비스(TOPS)를 제공한다. 멀티팹(multi-fab) 소싱과 확장된 역량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TowerJazz는 이스라엘(150mm와 200mm)과 미국(200mm)에서 각 두 곳의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에서는 파나소닉 반도체 솔루션(Panasonic Semiconductor Solutions Co. LTD.)과의 협력을 통해 세 곳(200mm 2곳과 300mm 1곳)의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보도자료 관련 사진: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6994c34f-11b1-4006-aea1-d8a4d8607242

Powered by WPeMatico